본문 바로가기
감성 카페

::청주 시내(성안길) 이디야 상당로점:: 내돈내산 찐후기(아쉬운 후기)

by 나오나시 2021. 12. 20.

 

안녕하세요 ! 나오나시입니다 :>

저는 며칠 전에 청주 시내 마디사랑병원

옆에 있는 이디야 상당로점에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 9시-22시 (일요일 10시-22시)
043-223-0606

 

 

 

마디사랑병원이랑 상공회의소 바로 옆에 

위치한 곳입니다 !!

 

 

학원이 근처라 조금 일찍 가서 공부하려고 간 곳인데요.

우선 밖에서 봤을 때에도 굉장히 깔끔해보이고 넓은 내부가 보였고,

들어가서도 확실히 매장 관리에 신경 쓰시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들어가면 정면에 키오스크 기계가 있고

그걸로 주문하시면 돼요!

 

 

주문 하시고 큐알 체크인은 카운터 쪽에 있으니

그쪽에서 하시면 됩니다!

 

 

 

 

메뉴판입니다!!

사진이 좀 흐릿하네요ㅜㅜ

 

 

 

 

 

카운터 쪽에는

머핀,베이글 음료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

 

 

 

 

저는 이디야에서 인기메뉴 중 하나인

아이스 토피넛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이디야는 타 프랜차이즈랑 비교했을 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 점이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이 지점에 조금 많이 아쉬웠던 점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친절도 였습니다.

 

제가 갔을 땐 점주님 같은 남자 분과

직원으로 보이시는 여자분이 계셨는데요.

와이파이가 필요해서 남자분께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여쭤봤는데,

아무 말 없이 손짓으로만 알려주시더라구요.

 

정말 사소한 부분일 수는 있으나, 저는 기분이 좀 좋지 않았습니다.

말 한마디 하면서 알려주셨으면 그렇게 기분 나쁘지 않았을 거에요...

 

처음에 큐알체크인 해달라고 말씀하셨을 때도,

썩 친절한 느낌은 아니셨지만

그냥 그럴수도 있지 하고 넘어갔는데

손짓은 좀 아닌거 같아요..

 

 

저도 대단한 서비스를 바란건 아니지만

이런 부분은 조금 개선을 해주셔야 

오해하는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

 

 

그래도 매장은 깔끔하고 공부하기도 분위기는 좋았어요.

옆에 병원이 있어서 병원 방문객 분들도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음료도 맛은 있었습니다!

 

내돈내산 찐후기입니다-


총평 : ★★★.5

음료도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지만

서비스 부분에서 좀 실망을 해서

3.5점을 주게 되었습니다.

그런 부분 빼고는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