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집

::대전 동학사 도덕봉가든 :: 내돈내산 찐후기

by 나오나시 2022. 1. 3.

 

안녕하세요! 나오나시입니다 :) 

그동안 포스팅이 너무 뜸했네요 ㅠㅠ

 

일주일에 1포스팅을 목표로 잡고 렛츠고 !!

 

 

영업시간 : 11:00 - 21:30
042-825-3777
대전 유성구 동서대로189번길 13

 

 

저는새해를 맞이해 할아버지 할머니가 계신

대전현충원에 갔다가 자주 가는

동학사 도덕봉가든에 가게 되었습니다

 

 

 

메뉴판 사진을 못찍어와서

대신 이렇게 올립니다 ㅎㅎ

 

 

 

여기는 워낙 맛집으로 유명해서 늘 손님들이 많은 곳인데요.

코로나 거리두기로 인해 4인이상 집합 금지 이다보니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직원분께서 조금 불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저만 이렇게 느낀게 아니라 일행들이 다 그렇게 느꼈습니다..!)

 

바쁘셔서 그럴수도 있지만 조금만

더 친절하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유황오리훈제를 시켰습니다 !

밑반찬도 꽤 많이 나와서 홀랑 먹다보면 

배가 빵빵 ㅎㅎ

 

오리훈제와 같이 나오는 찬란한(?)

부추,적양배추,당근,오이 등등

푸짐하게 나왔답니다 !

 

와---앙

한입에 먹어버리기 ㅎㅎ

배추쌈에 같이 싸먹어도 맛나맛나 !

 


같이 나오는 요 ▲ 소스에 콕콕 찍어먹으면 세상 꿀맛입니다 

 

 

 

참 !! 유황오리훈제를 시키면 수제비가 공짜

오리고기를 먹고 살짝 느끼해질때쯤 수제비를 요청드리면

뙇!! 양도 많고 맛나는 수제비가 나온답니다 

 

전 사실 이 수제비 먹으려고 여기 오는 것 같아요..ㅎㅎ

수제비 국물이 해장에 그만입니다 ㅠㅠ 

(전날 술먹어서 더 좋았어요...ㅎ)

 

 

 

내돈내산 입니다 :)

 

대전현충원 들렀다가

오리고기가 땡기시면 맛보러 고고 !!

 

 

공감과 댓글 주시면 넘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