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집

::청주 분평동 맥도날드 DT점 :: 배달의 민족 배달 내돈내산 찐후기

by 나오나시 2021. 12. 23.

 

 

안녕하세요! 나오나시입니다 :>

저는 평소에 햄버거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급 햄버거가 땡겨서 맥도날드 햄버거

배달시켜 먹게 되었습니다 !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070-7017-3424
충북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 1991

 

 

 

 

제가 주문한 곳은 분평동 맥도날드 DT점인데요.

여기가 제가 알기론, 전국에서 손에꼽을 정도로

매출이 잘 나오는 매장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위치도 좋고, 매장과 주자창도 넓고, DT하기도 편해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애용해주시는 것 같네요!!

 

 

 

 

기사님이 배달해주신 따끈따근한 맥도날드 햄버거 셋뚜셋뚜 !

이렇게 봉투에 예쁘게(?) 주문내역서도 잘 보이게 붙여주셨네요 :)

 

 

맥날은 좋은게 3,000원 이상이면 주문할 수 있다는게 좋은 것 같아요 !

물론 배달료가 2,000원이 붙지만

타 프랜차이즈는 최소 주문금액이 10,000원 이상인 곳이 대부분이라

혼자 시켜 먹기 부담스러울 때가 있거든요 ㅠㅠ 

 

 

이런 점 때문에 맥도날드를 자주 시켜 먹게 되는것 같아요 !!

 

 

 

 

 

저는 쿼터파운더 치즈 set를 시켰습니다 !

오늘은 치즈가 엄청 땡기는 날이었거든용 ㅎㅎㅎ

 

 

 

감자튀김도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지만

대체로 맥도날드 감자튀김은 짭짤하게 나오는것 같아요

케찹 안찍어도 짭짤할 정도라 케찹은 거의 안 찍어 먹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쿼파치

다시 봐도 또 먹고 싶다... 

 

 

 

내용물은 치즈+양파+피클+패티로 구성되있습니다!
양상추는 안들어갔는데

치즈 본연의 맛을 느끼라고 그런것 같아요 :)

 

그래서 깔끔한 치즈버거를 맛 보실 수 있답니다!

 

 

맥도날드는 진짜 한 끼 간단하게 먹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매일매일 먹으라고 해도 먹을 정도..ㅎㅎㅎ

 

전직 버거킹 매니저였지만 일다닐때도 맥날을 종종 갔었다는...tmi..ㅎㅎ

 

 

근데 하나 아쉬운점!!

버거킹처럼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맥날 보고있나..!!ㅠ0ㅠ)

저는 위가 큰 사람이라 저 버거 하나 먹어도 약간 출출하그든요..ㅎㅎ 

 

다음에는 전직 버거킹매니저 pick 버거킹 햄버거 편을 들고 오겠습니다!

 


 

공감+댓글+구독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